Fashion Brand Select Shop.
패션 브랜드 편집샵 스트리즘 since 2001

고객지원센터

대표전화 1599-5012 / 상담업무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 오전12시~오후1시 ( 주말,공휴일 휴무 )

1.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고객님께서 입금하신후 입금이 확인되는 시간은 약 30분정도 소요됩니다.

입금하신후 30분이상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입금하신은행, 입금자명, 입금금액)을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5시30분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 입금확인이 안되는 대표적 이유
① 주문서에 작성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② 입금 요청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③ 입금시일(5일이내)이 지나 자동으로 주문서가 삭제된 경우
④ 주문자가 주문서를 삭제하였을 경우

2. 결제 방법에는 어떤게 있나요

무통장 입금/카드결제/휴대폰 결제/카카오페이/페이코/페이나우/실시간 계좌이체/네이버페이
*휴대폰결제(50만원 이하)

3. 무통장 입금계좌를 알려주세요

국민은행 : 464801-01-104120 / 농협 : 317-0001-5519-11 / 신한은행 : 140-008-739529 / 우리은행 : 1005-601-610453 / 예금주 : ㈜이누인터내셔날
※ 주문하실때 기재하신 (입금자명),(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해야 빠른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4.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결제대행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로 결제 진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카드사 및 할부기간이 변동 되오니 신용카드 결제창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페이지하단 (공지사항)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신용카드 결제시 보안에는 문제가 없나요

스트리즘에서는 국내 최대 지불대행회사 LG U플러스(데이콤)와 계약하여 카드결제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카드결제는 철저한 보안(128bit SSL)하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6. 주문완료후 상품이 품절되었는데 배송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주문과 결제까지 완료하신거라면 배송이 가능합니다.
※ 동일시간대 중복주문 등에 의한 시스템 오류로 재고가 부족한 경우에는 바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대량 주문이 가능한가요

대량 주문도 가능합니다. 주문하시기 전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재고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브랜드 상품의 경우 실시간 재고확인 불가, 추가 할인 및 사은품 발송은 불가

8.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스트리즘은 온라인 쇼핑 전문몰로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

9.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주문 결제시 (주문서작성) - (결제수단) 선택 부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결제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한 경우 주문을 완료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로 들어가셔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고 좌측하단을 보시면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이버튼을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입금확인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10. 카드내역 영수증이 필요해요

주문과 결제후 우측메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거래명세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11.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요

스트리즘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12시~1시 제외)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 그 외의 업무시간 및 전화량이 많을 경우 연결이 어려우니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 : @스트리즘)으로 문의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제품이 아직 택배 발송되지 않았다면 간단하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하시기 이전 아직 결제하신 상태가 아니라면 우측메뉴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취소처리 됩니다.
결제후 택배발송 이전 주문/결제를 완료하신 상태에서 취소를 하시려면 고객센터(1599-5012)로 택배발송전까지 연락 주셔야 합니다.
여러 개의 상품 주문이후, 일부 상품 취소요청도 위와 동일 합니다. ( 부분취소 불가한 결제수단으로 결제시 전체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중에는 주문 변경/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상품 받아보시고 교환/환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배송비 5,000원 고객부담)

2. 주문한 제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제품이 발송전 상태라면 주문제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입금, 결제전 변경 주문하시고 아직 결제를 하신 상태가 아니라면 우측메뉴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취소해 주시고 다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결제 완료후 변경 결제가 완료된 후 제품을 변경하시려면 고객센터(1599-5012)나 게시판을 통해 변경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중에는 주문 변경/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상품 수령 이후 교환/환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배송비 5,000원 고객부담)

3. 주문했는데 주소나 핸드폰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제품이 발송전 상태라면 배송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를 꼭 확인해야 수정여부가 확인 가능하오니 고객센터(1599-5012)로 꼭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중 택배사에 주소변경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주문취소 요청후 주문서상태가 (환불완료)로 확인되는 경우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시점이 다르니 아래사항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 환불요청한 계좌로 오후 6시 이후 확인가능
신용카드결제(카카오페이,페이코,페이나우) - 영업일기준 약 3~7일이후 카드사에 승인취소 확인가능
휴대폰소액결제 - 영업일기준 약 1~3일이후 취소 확인가능 [결제 해당월(1일~말일)까지 취소가능하며 이월시 계좌환불로 진행]
실시간계좌이체 - 영업일기준 약 3~7일이후 카드사에 승인취소 확인가능

1. 제품을 주문했는데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스트리즘에서는 평일 오후 4시까지 결제완료건에 대해 당일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후 문자로 운송장 번호를 보내드리며, 일반적으로 상품이 발송된후 1~2일(공휴일 제외)후 고객님께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배송되는 일부 상품(상세페이지 하단표시)의 경우 본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스트리즘에서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배송되는 일부 상품(상세페이지 하단표시)의 경우 해당 브랜드본사에서 계약된 택배사로 배송됩니다.

3.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스트리즘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도선료, 산간료는 추가 발생됩니다.
※ 일부 3만원이하 저가 상품, 액세서리 제품의 경우 개별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4.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이 택배발송 되었다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발송후 문자로 받아보신 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스트리즘 회원일 경우 우측메뉴 로그인(LOGIN)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우측메뉴 주문,배송조회(ORDER) - (비회원 로그인) - (주문자명,주문번호,비회원주문비밀번호) 입력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택배 발송후 1~2일 (공휴일제외) 안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수령을 못하신 경우, 배송에 문제가 있는 경우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5.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거나, 퀵서비스로 받아볼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방문수령이나, 퀵서비스를 통한 직접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6. 휴일에도 택배배송이 되나요

CJ대한통운 택배(자체물류센터발송)의 경우 월~토요일까지 배송업무를 하고 있으나 타택배(브랜드본사발송),일부지역의 경우 휴일배송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트리즘의 경우 월~금요일(공휴일제외)까지만 발송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7. 여러 제품을 같이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왔어요

스트리즘의 대부분 상품은 자체물류창고에서 배송되고 있으나 일부 브랜드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중 브랜드가 다른 경우 배송이 나누어 발송 되기도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8.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신 제품이 아직 택배 발송되지 않았다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 카카오톡-@스트리즘 으로 변경하실 주소지 남겨 주시면 변경 발송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상품 발송완료시 변경이 거부될 수 있음)

※상품에 따라 개별 배송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9. 운송장조회가 안되요

일반적으로 제품이 발송된후 다음날 오전부터 운송장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날에도 운송장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이 발송된 송장번호 배송조회 후 담당기사님 번호 확인하시어 상품의 위탁장소 및 대리인 전달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11.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받아보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배송비 5,000원 판매자부담)
맞교환 처리는 불가하며, 아래의 주의사항 확인하시어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진행해드리겠습니다.

① 상품의 택을 제거하거나 사용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② 신발류의 제품 브랜드 박스가 손상된 경우
③ 교환/환불 가능기간(제품수령후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 지난 경우
④ 기타 제품의 특성상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기)
⑤ 동봉된 사은품이 누락이나 훼손이 있는 경우

12.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해외 거주자 및 외국인 회원가입은 가능

1.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브랜드마다 교환시 이용하셔야 하는 택배사, 발송지 주소가 다를 수 있으니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진행의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후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트리즘 자체발송 제품의 경우 -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안내] 확인

① 교환 방법 안내
배송시 함께 동봉 되어 있는 (교환/환불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왕복배송비 5000원)과 함께 동봉하신 후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을 동봉하시고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② 반송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01 스트리즘 물류센터 ☎1599-5012

③ CJ대한통운 택배 접수방법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또는 CJ대한통운 콜센터(1588-1255)를 통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브랜드 본사 직배송 제품의 경우 -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안내] 확인

① 교환 방법 안내
배송시 함께 동봉 되어 있는 (교환/환불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왕복배송비 5000원)과 함께 동봉하신 후 해당 브랜드의 계약된 택배사(제품을 받으신 택배회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계약 택배사 외의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을 동봉하시고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해당 브랜드사와 택배사 간의 계약 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의 배송비 및 반품 택배사 확인은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② 반송지 주소
반송지 주소는 구입하신 제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① 상품의 택을 제거하거나 사용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② 신발류의 제품 브랜드 박스가 손상된 경우
③ 교환/환불 가능기간(제품수령후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 지난 경우
④ 기타 제품의 특성상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기)
⑤ 동봉된 구성품 및 사은품이 누락이나 훼손이 있는 경우

2. 제품에 이상이 있어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받으신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택제거 / 브랜드박스 훼손이 없는 상태라면 교환/환불신청서에 불량 내용 작성후 위쪽에 기재된 교환 방법 절차에 따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배송비 5,000원 동봉은 제외)
받아보신 상품에 택제거 / 브랜드박스 훼손이 된 상태라면 불량 부분 사진촬영 하시어 카카오톡 (ID : @스트리즘) 으로 문의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3. 맞교환이 가능한가요

맞교환 처리는 시스템상 불가능하며, 반품상품 입고후 교환상품이 발송됩니다. (오배송, 불량상품 교환시에도 동일)

4. 교환 하려고 제품을 보냈는데 언제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교환의 경우 고객님께서 제품을 반송해 주신 날을 기준으로 보통 3~4일(공휴일제외) 이내에 제품을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제품을 받아보시지 못하셨을 경우 교환에 지연이 발생하였을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1599-501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제품이 다시 발송되면 문자 메세지를 통해 운송장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5. 교환배송비를 동봉하지 않고 보냈는데 어떡하나요

교환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셨다면 아래계좌로 입금하시고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교환배송비 미입금(미동봉)시 교환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 입금자명/주문자명/상품의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 464801-01-104120 / 농협 : 317-0001-5519-11 / 신한은행 : 140-008-739529 / 우리은행 : 1005-601-610453 / 예금주 : ㈜이누인터내셔날

6. 교환/환불시 어떻게 포장해야 하나요

상품의 훼손이 없는 상태에서 처음 받아보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

신발의 경우 신발+브랜드박스(신발상자)+부속품 (택 ,여분의 끈, 플러그 제거기구,정품카드)+택배상자
의류의 경우 의류+의류의 비닐+부속품(택)+택배비닐

※브랜드 박스,의류비닐의 훼손/테이핑/낙서는 이유 불문(오배송,상품하자) 하고 교환 및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1.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브랜드마다 환불시 이용하셔야 하는 택배사, 발송지 주소가 다를 수 있으니 아래 사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진행의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


스트리즘 자체발송 제품의 경우 -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안내] 확인

① 환불 방법 안내
배송시 함께 동봉 되어 있는 (교환/환불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왕복배송비 5000원)과 함께 동봉하신 후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을 동봉하시고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② 반송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01 스트리즘 물류센터 스트리즘 ☎1599-5012

③ CJ대한통운 택배 접수방법
CJ대한통운 홈페이지 또는 CJ대한통운 콜센터(1588-1255)를 통해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브랜드 본사 직배송 제품의 경우 -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안내] 확인

① 환불 방법 안내
배송시 함께 동봉 되어 있는 (교환/환불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왕복배송비 5000원)과 함께 동봉하신 후 해당 브랜드의 계약된 택배사(제품을 받으신 택배회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계약 택배사 외의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을 동봉하시고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해당 브랜드사와 택배사 간의 계약 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의 배송비 및 반품 택배사 확인은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② 반송지 주소
반송지 주소는 구입하신 제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① 상품의 택을 제거하거나 사용하여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② 신발류의 제품 브랜드 박스가 손상된 경우
③ 교환/환불 가능기간(제품수령후 7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 지난 경우
④ 기타 제품의 특성상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에 표기)
⑤ 동봉된 구성품 및 사은품이 누락이나 훼손이 있는 경우

2. 환불 배송비를 결제금액에서 차감하고 환불 받을수는 없나요

반품 상품 발송 후 차감환불 희망여부를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결제,휴대폰소액결제,네이버페이,기타결제(부분취소불가능결제수단)를 이용했을 경우에는 차감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3. 환불 하려고 제품을 보냈는데 언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의 경우 고객님께서 제품을 반송해 주신 날을 기준으로 보통 3~4일(공휴일제외) 이내에 환불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기간이 지난 이후에도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처리과정에 지연이 발생하였을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1599-501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연락드리며 최초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4. 제품에 이상이 있어 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받으신 제품에 이상이 있다면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받아보신 상품에 택제거 / 브랜드박스 훼손이 없는 상태라면 교환/환불 신청서에 불량 내용 작성후 위쪽에 기재된 교환 방법 절차에 따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배송비 5,000원 팬매자부담)
받아보신 상품에 택제거 / 브랜드박스 훼손이 된 상태라면 불량 부분 사진촬영 하시어 카카오톡 (ID : @스트리즘) 으로 문의주시면 본사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5. 환불배송비를 동봉하지 않고 보냈는데 어떡하나요

환불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으셨다면 아래계좌로 입금하시고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환불배송비 미입금(미동봉)시 환불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 464801-01-104120 / 농협 : 317-0001-5519-11 / 신한은행 : 140-008-739529 / 우리은행 : 1005-601-610453 / 예금주 : ㈜이누인터내셔날

6. 적립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적립금으로 환불 받기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교환/환불시 어떻게 포장해야 하나요

상품의 훼손이 없는 상태에서 처음 받아보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

신발의 경우 신발+브랜드박스(신발상자)+부속품 (택 ,여분의 끈, 플러그 제거기구,정품카드)+택배상자
의류의 경우 의류+의류의 비닐+부속품(택)+택배비닐

※ 브랜드 박스,의류비닐의 훼손/테이핑/낙서는 이유 불문(오배송,상품하자) 하고 교환 및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1. 정품인가요

스트리즘은 2001년에 오픈한 패션 브랜드 편집샵으로 각 브랜드 본사에서 공급받은 100% 정품만을 판매합니다.

2. 사이즈가 옵션상에 확인되지 않아요

옵션상 사이즈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재고가 없는 상품입니다.

3. A/S 는 어떻게 하나요

구입하신 브랜드에 따라 A/S 정책이 다릅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정보를 참고 하시거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A/S 관련 사항 확인하여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실제제품의 색상이 달라요

온라인쇼핑의 특성상 상품이미지는 출력되는 모니터, 그래픽카드 등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색상부분으로 인한 교환/환불 불가능)

5. 세일은 언제하나요

브랜드마다 본사 정책에 따라 세일이 진행됩니다.
노세일 브랜드도 있으며 보통 시즌이 끝나갈때 세일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는 편입니다.

6. 구매할때와 가격이 달라졌어요

브랜드마다 할인율 변동에 의한 가격은 수시로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구매후 변동사항에 대한 추가할인이나 교환/환불은 불가능)

7. 상품 불량을 착용하고 나서 알았어요

착용하신 상품의 불량건은 브랜드 본사 불량확인 이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 부분 사진촬영 하시어 카카오톡 (ID : @스트리즘) 으로 문의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8. 주문한 상품의 선물포장 혹은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

물류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발송되는 시스템으로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1. 상품후기를 작성했는데 적립금 적립이 되지 않았어요

스트리즘에서는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신 회원님들께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후기 (한글 10자 이상) - 1000원 ~ 2000원
포토후기 (사진1장이상,한글 10자이상) - 3000원
인스타,개인블로그 (사진 3장이상,한글 30자이상) 후기작성후 주소를 남겨주시면 - 3000원~5000원

※ 스트리즘 쇼핑몰에서 주문하시고 회원이실 경우에만 적립금이 지급되며 네이버체크아웃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도 적립금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품후기 적립금 관련 문의는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스트리즘의 상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제품 금액의 2%를 고객님의 아이디에 적립해드립니다.
회원 가입하시면 신규회원 가입 적립금 2000원을 드립니다.
적립금은 10000원 이상의 상품 구매시에 3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3. 주문을 했는데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았어요

스트리즘 회원일경우(제품구매전 회원가입) 구매제품의 배송완료 후 익일에 고객님아이디로 적립됩니다.

※ 스트리즘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경우에만 적립금이 지급되며 네이버체크아웃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도 적립금 지급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적립이 되지 않았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 또는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적립금으로만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으로만 제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10000원 이상의 상품 구매시에 3000원부터 한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5. 비회원으로 구입했던 제품의 적립금을 회원가입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구입하셨던 제품의 구매적립금은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적립금은 스트리즘에 가입하신 회원님들께 제공되는 서비스로 구입시점에서 회원구매가 아니라면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6. 적립금으로 배송비 또는 제품차액을 대체할 수 있나요

교환/환불 배송비, 제품차액은 적립금으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의 사용은 최초 주문 결제시에만 사용 가능하기에 별도로 차감, 대체가 불가능합니다.

7. 할인 쿠폰은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가요

회원등급 쿠폰은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합니다.

8. 할인쿠폰은 주문취소시 재사용이 가능한가요

주문을 취소하시면 사용하신 할인쿠폰도 다시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
※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는 쿠폰의 경우 기간이 만료되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 스트리즘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이 있나요

① 회원 가입 적립금 2000원 지급 (3000원이상 사용가능)
② 제품 구입시 2~5%의 구매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③ 스트리즘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회원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④ 주문시 개인정보를 다시 입력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⑤ 스트리즘의 주문, 제품, 세일 정보 등을 메일과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스트리즘에서는 회원가입시 주민번호 등 불필요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기입하신 내용들은 철저히 보안 관리되고 있습니다.

2. 회원등급에 따른 어떤 혜택이 있나요

스트리즘에서는 고객님들의 최근 6개월간 구입금액에 따라 SILVER, GOLD, PLATINUM, DIAMOND로 등급을 나누어 할인쿠폰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SILVER 최근 6개월간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 2% 할인쿠폰 2매 지급 )
GOLD 최근 6개월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 5% 할인쿠폰 2매 지급 )
PLATINUM 최근 6개월간 60만원 이상 구매고객 ( 10% 할인쿠폰 2매 지급 )
DIAMOND 최근 6개월간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 ( 15% 할인쿠폰 2매 지급 )

매월 1일 회원 등급이 갱신되며 위의 등급조건에 따라 회원님의 등급이 조정됩니다.

3.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스트리즘 쇼핑몰 우측 메뉴(LOGIN)을 클릭하신후 (아이디찾기)를 하시면 고객님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스트리즘 쇼핑몰 쇼핑몰 우측 메뉴(LOGIN)을 클릭하신후 (비밀번호찾기)를 하시면 고객님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찾기를 하셨음에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스트리즘 고객센터(1599-5012)로 문의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생성해드립니다.

5.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우측 메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회원 탈퇴시 소지하셨던 적립금,쿠폰 등의 혜택이 모두 사라지며, 동일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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